이거는 초콜릿들어있는 책 모양 통인데 아이 악세서리 통이나 비상금 저금통 하기 좋을 것 같아서 예뻐서 두개나 샀어요. 디즈니씨 판타지 스프링스 근처 몰에서 하나, 디즈니랜드 미녀와야수 벨의 기념품 가게에서 하나 샀어요. 가격은 각각 1600엔 이었는데 초콜릿은 맛있답니다.( 양은 적음)
디테일이 너무 예쁨엘사나 라푼젤 보고오면 뭐 하나 안살수 없음….판타지 스프링스 초콜릿은 크런치였고, 미녀와 야수는 딸기와 그냥 초콜릿이 반반 섞여있었어요. 맛은 다 있어요.2900엔정도 했던 ㄷ ㄷ 주토피아 주디 썬글라스. 렌즈에 음영이 들어가 있어서 겉으로 보긴 예쁜데, 막상 쓰면 눈에 좀 거슬리기도 함. 하지만 사진찍을땐 넘 귀여움..!! 나중에 렌즈만 다른걸로 갈아줘도 될거 같음.곰돌이 푸 어트랙션 다녀오고 충동구매한 곰돌이 푸..2900엔. 크기에 비해 좀 많이 비싸지만 털 퀄리티 엄청 부드럽고 얼굴이 귀여움. 이거는 내 욕심으로 산 미녀와 야수 칩 머그잔. 2100엔 표정이며 윤광이 넘 고급지고 예뻐서 충동구매.!!!요녀석은 디즈니씨 인어공주 식당에서 세트메뉴로 사서 받은 플라운더 컵이지만.. 집에와서 색연필 통 당첨..! ㅋㅋ 1150엔에 망고요거트 무스 담아줬음. Mango & Yogurt Mousse with Souvenir Cup 1 item 1,150 yen
식당 근처에서 놀이기구 기다리면서 모바일 오더로 카드 결제하고 리조트 앱으로 i‘m here 체크하고 받으러 오라고 알림이 오면 가서 받아오면 됨. 그동안 자리를 치열하게 맡아야합니다..!! 그리고 모바일 오더하면 구매자 메일로 영수증을 다 보내줘서 좋았어요!
무스는 비주얼은 넘 예쁜데 맛은 너무 달아서 아이가 다 먹어줌..ㅎㅎ이건 디즈니랜드 뉴욕델리에서 구매한 리틀 그린 덤플링스잉가.. 안에 딸기, 초코, 바닐라인가 세가지 맛인데 다 너무 달고 나는 별로였는데.. 아이는 딸기가 맛있다고 함..3개에 400엔. 초코는 아이입에도 너무 달다함..디즈니랜드 엘리스의 컵 옆에서 줄서서 산 미키 아이스크림. 400엔. 트로피컬 맛인데.. 맛은 우리가 아는 그맛… ㅋㅋ 사진용 아이스크림. 10.8일 추석연휴에 간건데 날이 너무 더워서 금방 녹아서 허겁지겁 먹음..여긴 아직 여름.디즈니랜드 미녀와 야수벨의 가스통 상 옆에서 사 먹은 애플 시나몬 츄로스 500엔 꽤 길고 바삭바삭하니 맛있었음.!! 아 또 먹고싶네여…디즈니랜드 베이맥스 햄버거집에서 먹은 치킨버거세트와 베이맥스버거 둘 다 맛있었음! 아이들은 베이맥스 버거가 아무래도 더 맛있을듯(고기패티+데리야키치킨까지 같이 있음) 단 커피는 절대 시키지 말것.. 완전 물에 헹군 커피맛..전날 디즈니씨 라푼젤 앞에서 먹은 햄버거보다 훨씬 맛있었음.
가격 정보 Fried Chicken Burger (Tartar Sauce) 1 item 750 yen Set 1 item 540 yen Baymax Burger (Meat Patty, Teriyaki Chicken, Onion-Mayonnaise Filling) 1 item 850 yen Set 1 item 540 yen
그리고 끝으로 디즈니 랜드에서 제일 맛있게 먹었던 식당은 쥐할머니 사라의 식당인데..!! grandma sara ㅋㅋ 전날 미리 사전 예약을 해야 더 맛있는 다양한 메뉴를 먹을 수 있나본데.. 저는 그런 거 못해서 현장에서 가능한 메뉴 먹었어요. ㅠ 그래도 우연히 찾은 식당이었는데 다 맛있었고, 같이 간 다른 일행들도 다 맛있다고 칭찬해줬답니다. 디즈니랜드에서 먹은 마지막 식사가 맛있으니 행복해지더라구요 ㅎㅎ
식당이 쥐구멍같은 컨셉이라 사진이 좀 어두컴컴한데.. 특히 이 자리가 하필 제일 어두운 자리 ㅠ 치킨이며 커리에 함께 나온 감자튀김까지 진짜 바삭하고 살짝 단 게 다 맛있어요.키즈 메뉴도 있어서 같이 간 일행의 유치원생은 이걸 잘 먹음.맨날 햄버거 피자만 보다가 이런 식사같은 메뉴 보니 반가웠음!내가 먹은 치킨메뉴! 치킨 엄청 부드럽고 촉촉하고 맛있었음.위치는 빅선더 마운틴 올라가는 길목에 있는 쥐구멍같은 식당이에요. 쥐할머니 사진 있음 ㅋㅋ디즈니 리조트 앱 지도보다 구글 지도로 보는 게 더 낫더라구요.